공지사항
[사업공고] 2004 중국국제소프트웨어 및 정보서비스교역박람회 참가안내
- 등록일 : 2004-06-25
- 조회 : 683
중국정부에 의해 인증된 국가적 전시회에 부산지역 IT기업을 대상으로 전시참가 및 교류회 개최를 통하여 중국시장진출을 지원하고자 함.
□ 전시회개요
o 행사성격
- 중국 중앙정부에서 공식 승인한 소프트웨어 및 정보서비스 박람회로
바이어 위주의 전문 IT무역 박람회
o 행 사 명 : 2004 중국 국제소프트웨어 및 정보서비스교역박람회
[China International Software & Infotmation Service Fair 2004]
o 전시기간 : 2004년 7월 28일(수) ~ 2004년 7월 31일(토) [4일간]
o 장소 : 중국 대련성해전시컨벤션센터(Xinghai Convention Center)
o 전시규모 : 20,000sqm(4,000평)/19개국 210개업체 전시
o 전시품목
- Network and Safety 관련제품
- Management and trade application 관련제품
- Application of education & multi-media 관련제품
- Telecommunication & Security 관련제품
- Corporate Network & IT Services 분야 관련제품
- Media Contents Development 분야 관련제품
- Software and other
o 참 가 국
- 중국, 일본, 미국, 싱가포르, 대만, 스웨덴, 캐나다, 인도네시아등
o 주 최
- 중국 신식산업부(Ministry of Information Industry of China)
- 중국 상무부, 중국교육부, 국제무역촉진위원회, 요녕성정부
□ 부산관운영
o 규 모 : 10개사 내외, 12부스 [108m2(32.727평)]
o 모집대상 : 부산지역 소재 유망 IT 벤처기업
o 목 표
- IT 산업의 강국인 한국(부산)의 IT 브랜드 이미지 효과 극대화
- 효율적인 부스배치를 통하여 수출상담 효율성 제고
o 지원방침 : 부스임차비 및 장치비 비원(제반비용지원)
o 기대성과
- 부산지역 IT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및 판로개척
- 부산지역 IT기업의 이미지제고,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거점마련
- 부산지역 IT산업발전 및 비즈니스 기회의 창출
o 지원사항
- 전시회/교류회 참가 및 관련업무의 대행
- 중국 언론사 대상 부산관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 배포
- 부산지역 참가기업현황 자료 배포를 통한 바이어 사전 발굴
- 참가기업별 현지구매자 적극 유치 및 홍보활동
□ 교류회추진
o 일시 : 2004년 7월 29일(목) 09:00-17:00
o 장소 : 중국 대련성해전시컨벤션센터 컨벤션홀
o 추진전략
- 효율적인 업체선정
- 치밀한 사전조사 및 양측 Needs 파악
o 후속 지원사업
- 상담회 이후 업체 관리와 사후 점검을 통한 지속적인 정보교환 및
실질적인 수출 계약 성사 극대화
- 유관기관 및 협회와의 장기적인 협력체계 구축
- 참가업체 DB구축을 통한 지속적 관리 및 성과 측정
o 프로모션 전략
- 분야별 중국 IT산업 시장보고서 배포 (확보가능분야)
- 개별 상담시 업체별 전문통역사 지원 및 사전교육을 통한 기업 IR지원
- 중국 현지 언론매체 홍보를 통한 인지도 제고 (신문홍보)
- 현지 유력IT 인사와 네트워킹 만찬 기회 제공
o 기대성과
- 부산지역 IT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및 행사 후 실질적인 수출계약
체결 유도
- 부산지역 IT기업 이미지 제고 및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거점 확보
- 한중 IT교류를 통한 IT산업의 발전 및 비즈니스 기회 창출
□ 참가신청
o 신청기간 : 2004년 6월 21일(월) ~ 2004년 7월 03(토)
o 신청서류 : 참가신청서, 서약서(소정양식), 회사소개서
o 접 수 처 :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 국제협혁팀 강명
o 문 의 처 : 전화 051-731-6660(140), 팩스 051-743-7163
메 일 axe1996@busanit.or.kr
o 신청방법 : 진흥원 웹사이트 접속후(www.busanit.or.kr)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송부
o 선정기준
- 경영상태 : 자본금, 수출실적, 기업의성장 잠재성, 해외진출 추진전략
- 마 케 팅 : 전시회 성겨과의 적절성, 수출가능성, 시장성, 마케팅전략
- 기 술 력 : 제품의 기술수준, 기술력 보유현황 등
□ 전시회개요
o 행사성격
- 중국 중앙정부에서 공식 승인한 소프트웨어 및 정보서비스 박람회로
바이어 위주의 전문 IT무역 박람회
o 행 사 명 : 2004 중국 국제소프트웨어 및 정보서비스교역박람회
[China International Software & Infotmation Service Fair 2004]
o 전시기간 : 2004년 7월 28일(수) ~ 2004년 7월 31일(토) [4일간]
o 장소 : 중국 대련성해전시컨벤션센터(Xinghai Convention Center)
o 전시규모 : 20,000sqm(4,000평)/19개국 210개업체 전시
o 전시품목
- Network and Safety 관련제품
- Management and trade application 관련제품
- Application of education & multi-media 관련제품
- Telecommunication & Security 관련제품
- Corporate Network & IT Services 분야 관련제품
- Media Contents Development 분야 관련제품
- Software and other
o 참 가 국
- 중국, 일본, 미국, 싱가포르, 대만, 스웨덴, 캐나다, 인도네시아등
o 주 최
- 중국 신식산업부(Ministry of Information Industry of China)
- 중국 상무부, 중국교육부, 국제무역촉진위원회, 요녕성정부
□ 부산관운영
o 규 모 : 10개사 내외, 12부스 [108m2(32.727평)]
o 모집대상 : 부산지역 소재 유망 IT 벤처기업
o 목 표
- IT 산업의 강국인 한국(부산)의 IT 브랜드 이미지 효과 극대화
- 효율적인 부스배치를 통하여 수출상담 효율성 제고
o 지원방침 : 부스임차비 및 장치비 비원(제반비용지원)
o 기대성과
- 부산지역 IT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및 판로개척
- 부산지역 IT기업의 이미지제고,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거점마련
- 부산지역 IT산업발전 및 비즈니스 기회의 창출
o 지원사항
- 전시회/교류회 참가 및 관련업무의 대행
- 중국 언론사 대상 부산관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 배포
- 부산지역 참가기업현황 자료 배포를 통한 바이어 사전 발굴
- 참가기업별 현지구매자 적극 유치 및 홍보활동
□ 교류회추진
o 일시 : 2004년 7월 29일(목) 09:00-17:00
o 장소 : 중국 대련성해전시컨벤션센터 컨벤션홀
o 추진전략
- 효율적인 업체선정
- 치밀한 사전조사 및 양측 Needs 파악
o 후속 지원사업
- 상담회 이후 업체 관리와 사후 점검을 통한 지속적인 정보교환 및
실질적인 수출 계약 성사 극대화
- 유관기관 및 협회와의 장기적인 협력체계 구축
- 참가업체 DB구축을 통한 지속적 관리 및 성과 측정
o 프로모션 전략
- 분야별 중국 IT산업 시장보고서 배포 (확보가능분야)
- 개별 상담시 업체별 전문통역사 지원 및 사전교육을 통한 기업 IR지원
- 중국 현지 언론매체 홍보를 통한 인지도 제고 (신문홍보)
- 현지 유력IT 인사와 네트워킹 만찬 기회 제공
o 기대성과
- 부산지역 IT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및 행사 후 실질적인 수출계약
체결 유도
- 부산지역 IT기업 이미지 제고 및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거점 확보
- 한중 IT교류를 통한 IT산업의 발전 및 비즈니스 기회 창출
□ 참가신청
o 신청기간 : 2004년 6월 21일(월) ~ 2004년 7월 03(토)
o 신청서류 : 참가신청서, 서약서(소정양식), 회사소개서
o 접 수 처 :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 국제협혁팀 강명
o 문 의 처 : 전화 051-731-6660(140), 팩스 051-743-7163
메 일 axe1996@busanit.or.kr
o 신청방법 : 진흥원 웹사이트 접속후(www.busanit.or.kr)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송부
o 선정기준
- 경영상태 : 자본금, 수출실적, 기업의성장 잠재성, 해외진출 추진전략
- 마 케 팅 : 전시회 성겨과의 적절성, 수출가능성, 시장성, 마케팅전략
- 기 술 력 : 제품의 기술수준, 기술력 보유현황 등
- 이전글 창업보육센터 신규입주업체 모집 안내
- 다음글 창업보육센터 홈페이지 개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