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학년도 2학기 복학 및 휴학연기 신청 안내
- 등록일 : 2018-04-20
- 조회 : 2457
?? 신청기간 : 2018. 7. 2.(월) ~ 2018. 7. 20.(금)
(복학 및 휴학연기는 2018. 8. 31.까지 가능하나, 복학의 경우 수강신청기간 전까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처 : 인터넷 신청 또는 학과사무실 방문(오전10시~오후3시, 토?일?공휴일 휴무)
■ 복학
? 신청방법
○ 인터넷 접수 : 학생정보시스템(MYTU) ⇒ 학사정보 ⇒ 학적 ⇒ 학적변동접수(복학)
○ 방문 접수 : 복학원서 작성 ⇒ 학과사무실 제출 (학생 소속 학과사무실)
○ 제대복학자 공통사항 : 전역증 사본(군 제대 확인서류 등)을 학과사무실로 제출
? 방문 접수시 추가 준비물
○ 가족 방문시 : 방문하는 가족의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류
○ 입대휴학자중 전역일자 이전에 복학신청 할 경우 : 전역예정증명서 추가
?수강신청 : 재학생 수강신청기간내 인터넷 신청 【2018. 8. 7.(화) ~ 2018. 8. 10.(금)】
?등록금납부 : 재학생 등록금납부기간과 동일 【2018. 8. 22.(수) ~ 2018. 8. 24.(수)】
■ 휴학 연기(변경)
? 신청방법
○ 방문접수 : 휴학연기원서 작성 ⇒ 지도교수 면담(군휴학 제외) ⇒ 학과사무실 제출
본인 방문시 준비물 : 학생 도장, 보호자 도장
가족 방문시 준비물 : 방문보호자의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류, 학생 도장, 보호자 도장
입대휴학시 추가 준비물 : 입대한 경우(복무확인서 또는 입영사실 입증서류)
○ 인터넷접수 : 입대휴학으로 변경(입대일전 15일 이내)할 경우에만 신청 가능
<!--[if !supportEmptyParas]--> <!--[endif]-->
■ 기타 주요사항
? 개강 후 4주가 넘도록 복학하지 않은 학생은 미복학제적 처리됩니다.
? 복학 신청을 하지 않은 학생은 수강신청이 불가합니다.
? 소속학과의 학제가 변경된 경우, 전공배정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교무처 학사지원팀
(복학 및 휴학연기는 2018. 8. 31.까지 가능하나, 복학의 경우 수강신청기간 전까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처 : 인터넷 신청 또는 학과사무실 방문(오전10시~오후3시, 토?일?공휴일 휴무)
■ 복학
? 신청방법
○ 인터넷 접수 : 학생정보시스템(MYTU) ⇒ 학사정보 ⇒ 학적 ⇒ 학적변동접수(복학)
○ 방문 접수 : 복학원서 작성 ⇒ 학과사무실 제출 (학생 소속 학과사무실)
○ 제대복학자 공통사항 : 전역증 사본(군 제대 확인서류 등)을 학과사무실로 제출
? 방문 접수시 추가 준비물
○ 가족 방문시 : 방문하는 가족의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류
○ 입대휴학자중 전역일자 이전에 복학신청 할 경우 : 전역예정증명서 추가
?수강신청 : 재학생 수강신청기간내 인터넷 신청 【2018. 8. 7.(화) ~ 2018. 8. 10.(금)】
?등록금납부 : 재학생 등록금납부기간과 동일 【2018. 8. 22.(수) ~ 2018. 8. 24.(수)】
■ 휴학 연기(변경)
? 신청방법
○ 방문접수 : 휴학연기원서 작성 ⇒ 지도교수 면담(군휴학 제외) ⇒ 학과사무실 제출
본인 방문시 준비물 : 학생 도장, 보호자 도장
가족 방문시 준비물 : 방문보호자의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류, 학생 도장, 보호자 도장
입대휴학시 추가 준비물 : 입대한 경우(복무확인서 또는 입영사실 입증서류)
○ 인터넷접수 : 입대휴학으로 변경(입대일전 15일 이내)할 경우에만 신청 가능
<!--[if !supportEmptyParas]--> <!--[endif]-->
■ 기타 주요사항
? 개강 후 4주가 넘도록 복학하지 않은 학생은 미복학제적 처리됩니다.
? 복학 신청을 하지 않은 학생은 수강신청이 불가합니다.
? 소속학과의 학제가 변경된 경우, 전공배정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교무처 학사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