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 Capstone Design 과제 판넬시안/최종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 등록일 : 2021-11-24
- 조회 : 4189
첨부파일
2._최종결과보고서+양식(2021).hwp
1._중간보고서+양식(2021).hwp
idisk 탑재 요령 방법(캡스톤디자인) (1) (1).hwp
2021 캡스톤디자인 과제최종현황.xlsx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2021 Capstone Design」과제 수행과 관련하여 최종결과 보고서 제출 일정을 알려드리오니 기한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대상: 2021 Capstone Design 교과목 수강자(팀별 제출)/ 항만 3,4학년
2. 제출기한:
- 판넬시안 : 2021.11.26 (금)
- 최종결과보고서 : 2021. 12. 10. (금)
3. 제출방법: 원본파일(보고서)을 팀원 및 대표학생이 idisk 탑재 [붙임1]참조
가. 12월 Capstone Design 최종 책자 제작으로 PDF, 출력물(원본)은 제출 불가
나. 최종결과보고서 양식 반드시 준수 (논문,PPT 제출 불가)
4. 기타사항
다. 과제가 1학기에 종료되는 경우에는 최종결과보고서 제출(1학기 미 종료시 중간결과보고서 제출)
라. 과제명 변경, 팀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센터로 연락요청(051-629-3846)
붙임 1. idisk 탑재 요령 방법 1부.
2. 2021 캡스톤디자인 최종현황 1부.
3. Capstone Design 중간결과 보고서 1부.
4. Capstone Design 최종결과 보고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