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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견적 수정공고]디지털 오실로스코프 외 3종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건

  • 등록일 : 2018-06-18
  • 조회 : 1801
동명대학교 제2018-043호

                                                                수의 견적 수정 공고

 수정내용: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수정
- 변경 전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다.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일 것.
  ※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 변경 후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_삭제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디지털 오실로스코프 외 3종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건
  나. 상세내역: 물품사양서 참조(붙임 참조)
  다. 현장설명회: 생략
  라. 납품기간: 계약일로부터 1개월 정도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8.06.18.(목) 09:00 ~ 06.25(월) 11: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uni@tu.ac.kr, FAX: 051-629-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 내역을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총액 기준으로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나.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해서 견적서 제출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일 것.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한다.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 물품 사양 문의처: PRIME사업 안영준 [ ☏ 051-629-3625 ]
    - 수의견적 공고 관련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배상진 [ ☏ 051-629-0814 ]


                                                      2018년  6월  18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