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2학기 강사ㆍ겸임교수ㆍ초빙교수  초빙 공고

구매/입찰

[수의견적 제출 공고]2017학년도 하반기 불용 기자재·비품 매각 업체 선정 건

  • 등록일 : 2018-02-08
  • 조회 : 1794
동명대학교 제2018-019호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17학년도 하반기 불용 기자재·비품 매각 업체 선정 건
나. 용역내역:
- 기계기구 및 집기비품 3,816점 매각(세부사항 붙임 참조)
- 견적 내용은 붙임의 상세 일정과 동일하여야 함.
다. 현장설명회: 2018년 2월 13일(화) 13:30, 대학본부·경영관 202호(사무처 총무팀)
라. 용역기간: 계약일 ~ 2018년 2월23일(금)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8.02.13.(화) ~ 02.14.(수) 11: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gim@tu.ac.kr, FAX: 051-629-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 내역을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최고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고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나. 공고일 기준으로 본사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에 있는 업체에 한함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함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 공고 관련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김건우 [ ☏ 051-629-0813 ]
- 물품 관련 문의처: 사무처 시설관리팀 강태호 [ ☏ 051-629-0832 ]
 
 
                        2018년 2월 8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