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학혁신] 2021년 총학생회 및 동아리 연계프로그램
- 등록일 : 2021-11-16
- 조회 : 3935
총학생회 및 동아리 연계프로그램
■ 세부운영계획
1) 운영기간: 2021.12.01.(수)~2022.01.31.(월)
2) 신청가능팀: 1년이상 활동한 동명대학교 46개 동아리 및 총학생회
3) 선정팀수: 심사후 6개팀 (동아리 참여 인원수 제한없음)
4) 활동지원비: 팀당 300만원 지원
5) 신청방법: 담당자 이메일 접수 baey656@tu.ac.kr-> [양식1]제출양식 작성 후 첨부
■ 추진일정
1) 총학생회 및 동아리 연계프로그램 기획서 작성 설명회: 2021.11.18.(목)
2) 기획안 접수: 2021.11.18(목) ~ 2021.11.24.(수)
3) 기획안 심사 및 지원팀 선정: 2021.11.26.(금)
4) 지원팀 통보 및 기획안 예산 재점검: 2021.11.30.(화)
5) 선정 기획프로그램 시행 완료 및 완료보고서 제출: 2021.01.31.(월)
첨부파일:
총학생회 및 동아리 연계프로그램 운영(안) / 신청서 및 최종보고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