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기간을 알려드리오니 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24년 6월 10일(월) ~ 6월 12일(수) 3일간
2. 납부장소 : 부산은행
3. 납부방법 : 은행창구납부(등록금고지서지참) / 가상계좌입금(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 가상계좌 입금 가능시간은 09시~16시까지 입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 본인의 고유 계좌번호로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마다 상이하므로 타학생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우편발송없음)
나. 출력기간 : 2024. 6. 5.(수) 부터
다. 출력방법
*바로가기 https://up.tu.ac.kr/ -> 학사정보 -> 등록 -> 등록금고지서 -> 인쇄
*모바일 검색창 -> up.tu.ac.kr/ -> 학번.비번 -> Main -> 맨하단 학사정보 -> 등록(글자클릭)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5. 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한 과목이 취소됩니다.
6. 등록금 납부 조회
가. 부산은행에 등록금을 납부하신 경우 은행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납부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부산은행 납부조회(바로가기)
나. 등록금 납부 당일 19시이후 학교홈페이지 MYTU(학사정보-등록-등록금납부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https://up.tu.ac.kr/ -> 학사정보 -> 등록 -> 등록금납부확인
7. 업무별 문의처
가. 등록금 관련 문의 : 재무팀 (051-629-0822)
나. 장학금 관련 문의 : 학생.장학봉팀 (051-629-0532)
다. 수강과목관련문의 : 학사관리팀 (051-629-0433)